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22일부터 진행한다.
이 게임은 랜덤 디펜스 RPG 장르로,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하여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방식의 게임이다. 2019년에 국내에 단독으로 런칭된 바 있으며 2년여 기간 동안의 리뉴얼 작업을 거쳐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났다.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는 오늘부터 이달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받게 된다. 게임빌은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또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0,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