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멀티 플랫폼 RPG '원신' 1.3 업데이트 예고
미호요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3 버전 업데이트 세부사항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22일 공개했다. '원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3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리월 지역에서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해등절' 이벤트와 함께 5성 캐릭터 '소'가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해등절' 이벤트는 보름달 밤에 모든 가정의 소원을 담아 밤하늘로 날리는 게임 내 '리월' 지역의 전통 행사다. 미호요는 이와 관련한 미니 게임 '기관 디펜스' 등 한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람' 원소를 지닌 5성 캐릭터 '소'도 등장한다. '소'는 창을 능숙하게 다루는 전사 클래스로, 원소 폭발을 통해 자신의 HP를 감소시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게이머는 이벤트 기간 내 '소' 캐릭터의 일상을 체험할 수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은둔 생활을 했던 그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그인 선물로 모든 게이머들에게 아이템 '뒤얽힌 인연' 10개를 지급하고, 시즌 이벤트를 완료하면 특성 레벨업에 유용한 '지식의 왕관'과 1,600개의 원석, 4성 캐릭터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물리친 적의 수를 표기하고 보유 캐릭터 8개를 노출시키는 등 아카이브 시스템을 개편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