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은하, 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 OST 열창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미소녀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버디! 버디!(Buddy! Birdie!)' OST의 뮤직비디오를 29일 공개했다.

컴투스의 버디 크러시
컴투스의 버디 크러시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소녀 판타지 골프 모바일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들과 코스튬, 그리고 판타지 요소가 반영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가 눈에 띈다.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버디크러시' 1, 2탄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비주얼과 함께 청량한 느낌의 게임 주제곡 '버디! 버디!(Buddy! Birdie!)'를 열창하는 '은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초록빛 필드 위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연상시키는 노랫말과 '은하'의 맑고 힘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새로운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컴투스는 2월 4일로 예정된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위해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게임을 소개하는 다양한 영상 및 커뮤니티 이벤트로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