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IX –몬스트룸 녹스-' PC와 스위치 버전 올여름 출시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대표 첸 웬웬)는 일본 팔콤(대표 콘도 토시히로)이 개발하는 액션 RPG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의 닌텐도 스위치와 PC(Steam) 버전을 올 여름 발매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이스9
이스9

출시 예정인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의 스위치 버전과 PC 버전은 2020년 2월 발매된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을 새로운 플랫폼에 맞게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치 버전은 TV 모드는 물론, 포터블 모드와 테이블 모드도 대응해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는 '감옥도시'라 불리는 거대한 마을을 무대로 특별한 힘을 가진 '괴인(몬스트룸)'들과 감옥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둘러싼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영웅전설 섬의궤적2, 제로의 궤적
영웅전설 섬의궤적2, 제로의 궤적

한편,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25일 PC(Steam) 버전 '영웅전설 섬의 궤적 II: Kai'를 출시하고, 같은 날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도 선보인다.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는 발매가 일주일 미뤄졌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