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네스트 개편 업데이트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스테이지 및 네스트를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전했다.
먼저, 입장 피로도에 비해, 낮은 보상 체감을 갖던 스테이지의 입장 피로도를 높이고, 보상이 증가한다. 또한, 높은 피로도를 요구하던 네스트의 입장 피로도를 낮추고, 보상은 유지했다. 스테이지 소모 피로도가 조정됨에 따라, 해당하는 길드 미션 및 메인 퀘스트 피로도도 변경했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 및 네스트에 피로도를 추가적으로 소모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피살녹’ 시스템을 적용했다. 더불어 ‘만티코어 네스트’, ‘그라놈 네스트’, ‘석양빛 수련장’ 등 네스트에 ‘라비린스 18층’ 난이도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만개한 용옥’을 보다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진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신규 의뢰 ‘약탈’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2021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야기꾼 케시’, ‘길잡이 제피로스’, ‘아이돌 하로리’, ‘시국수장 베르니카’ NPC 중, 한 명을 선택해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해당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전용 칭호를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짙은 황혼의 상자’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