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크러시', 캐주얼 돌풍 이끈다..한국, 태국 마켓 인기 차트 1위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한국 및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일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버디크러시'는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차트 1위,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분야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6일 태국에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각각 인기 차트 1, 2위에 등극했다.
또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의 앱마켓 스포츠게임 분야에서도 인기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애니메이션 풍으로 디자인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상상력을 통해 구현된 판타지 요소들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며,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또한 실시간 대전, 리그 모드, 이벤트 모드 등 다양하게 준비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육성, 여러 가지 미션 수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라는 스포츠에 판타지 요소를 더해 '버디크러시'만의 재미를 전하기 위해 노력했고, 그러한 게임성을 기대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세계 각지의 게이머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소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 또는 하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