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레이드&소울 2' 2월 9일 오후 2시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오늘(2월 9일) 오후 2시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블소2'는 엔씨(NC)의 PC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정통 후속작으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눈에 보이는 모든 곳을 탐험할 수 있는 완벽한 3D 오픈 월드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 및 경공 시스템 ▲서포터 타입의 신규 클래스 '법종' ▲오픈월드 레이드 컨텐츠 '토벌' ▲블소2만의 오리지널 스토리 '사가' 등이 공개됐다. 또 크로스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에 '블소2'를 적용하고 PC와 모바일 콘솔 모두 동시 지원하게 될 것이라는 발표도 이어졌다.
'블소2'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게이머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이 제공되고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한 게이머들은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이 제공된다.
엔씨(NC) 김택진 대표는 "기술적 한계를 넘어선, MMO 최고의 액션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블소2'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