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블레이드&소울 2' 2월 9일 오후 2시 사전예약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오늘(2월 9일) 오후 2시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블레이드&소울2 사전예약
블레이드&소울2 사전예약

'블소2'는 엔씨(NC)의 PC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의 정통 후속작으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눈에 보이는 모든 곳을 탐험할 수 있는 완벽한 3D 오픈 월드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 및 경공 시스템 ▲서포터 타입의 신규 클래스 '법종' ▲오픈월드 레이드 컨텐츠 '토벌' ▲블소2만의 오리지널 스토리 '사가' 등이 공개됐다. 또 크로스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에 '블소2'를 적용하고 PC와 모바일 콘솔 모두 동시 지원하게 될 것이라는 발표도 이어졌다.

블소2 사전예약 보상
블소2 사전예약 보상

'블소2'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한 게이머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이 제공되고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한 게이머들은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이 제공된다.

엔씨(NC) 김택진 대표는 "기술적 한계를 넘어선, MMO 최고의 액션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블소2'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