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독: 리전 온라인', 3월 9일 정식 서비스 돌입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의 신규 게임모드 '와치독: 리전' 온라인을 오는 3월 9일 정식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은 게임 보유자라면 PC, Xbox One, Xbox Series X | S, PS4, PS5 등에서 무료로 업데이트 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에서 게이머는 최대 4명의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 자유롭게 런던 도시를 탐험하거나 다양한 미션 및 서브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협동 작전에서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활용해 2~4명의 플레이어가 최상의 팀을 구성하고 런던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 마크에서 적들의 강력한 위협에 맞서 싸울 수도 있다.
신규 콘텐츠 ‘Leader of the Pack’('리더 오브 더 팩')도 즐길 수 있다. '리더 오브 더 팩'은 5개의 서로 연결된 임무를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수행하는 엔드 게임 콘텐츠로 수준 높은 팀워크와 협동성이 요구된다.
PvP 모드인 'Spiderbot Arena'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게임 모드에서 4명의 플레이어는 무장한 스파이더 로봇을 제어하며 서로간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특정 활동을 통해 경험치를 얻게 되며 이를 모아 독점 스킨, 영향력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새로운 요원을 영입하거나 그들의 데드섹(DedSec) 가젯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와치독: 리전 시즌 패스 소지자들은 온라인 게임 모드와 함께 공개되는 ‘Guardian Protocol’과 ‘Not in Our Name’ 등 2개의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들은 올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다양한 추가 콘텐츠들과 새로운 요원들도 연이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와치독: 리전 시즌 패스는 Gold, Ultimate, Collector 등 3가지 에디션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