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서브컬처 세계로..OST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OST 애니메이션 영상을 오늘(3월 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 영상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진 매력적인 캐릭터 4인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 버디크러시 OST 영상 / 공식 영상 발췌
컴투스 버디크러시 OST 영상 / 공식 영상 발췌

먼저 네 명의 주인공이 마법학교 교정을 거니는 장면을 시작으로, 초록빛 필드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이 펼치는 등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의상과 골프 장비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티박스에서 시원하게 샷을 날리는 장면에서는 홀인원을 외치는 OST 노랫말과 함께 다채로운 판타지 효과가 더해져 표현되어 있으며, 게임 내 캐릭터 육성을 돕는 귀여운 캐디 '플로'의 모습도 등장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네 명의 주인공이 운동을 마친 뒤 한자리에 모여 있는 화기애애한 장면 등 영상 전반에 걸쳐 한 편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처럼 꾸몄다" 라며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게이머들도 판타지 골프게임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