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브레드'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브레드'와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브레드'는 빵을 소재로 한 귀여운 외형의 펫으로, 3월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게이머는 캡슐머신을 통해 '브래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작물인 '스페셜 파인애플 잼'과 '스페셜 체리블라썸 퍼퓸' 2종도 공개했다.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체크패턴 자켓, 프리티 후드집업, 비니, 캔버스 운동화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신규 음원은 홍은기의 'ON&ON', Gray Dot의 Over (Feat. LEY), WHOCARES의 Far Away (Feat. Nina Carr), Hokima의 Speed Up, K.Safo의 Without You (Feat. Josh Sahunta)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신규 작물을 획득하면 쑥쑥 영양제 및 브레드 크로스백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미션 이벤트를 열고 달성 시 각 미션 별로 영양제, 캡슐머신-펫, 고칼로리 사료 등의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캡슐머신-펫 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준다.

클럽엠스타 신규 펫
클럽엠스타 신규 펫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