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한정판 굿즈가 가득, 그라비티 '라그 브랜드관' 6일 오픈

그라비티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그라비티의 대표 IP '라그나로크'를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굿즈를 직접 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M층에 위치한 토이저러스에 위치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이 브랜드관 내부는 '라그나로크' 대표 캐릭터인 포링을 모티브로 활용, 라그나로크 만의 감성을 살려 아기자기하게 장식했으며 대형 포링 구조물의 포토존도 준비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게이머들은 이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에서 그동안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텀블러, 머그컵, 무드등, 우산, 피규어 등 20여 종 이상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전경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전경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에서 판매중인 라그나로크 굿즈들
라그나로크 브랜드관에서 판매중인 라그나로크 굿즈들

특히 이같은 브랜드관 오픈은 그라비티의 소통 활동의 일환으로 주목을 받는다. 그라비티는 게이머들과의 다양한 유튜브 소통, 간담회 등을 개최하고 있으며, 롯데 토이저러스와 협력해 '라그나로크 스낵', '발렌타인데이 빼빼로'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브랜드관도 게이머들과의 접점을 오프라인으로 넓히기 위한 시도로 풀이된다.

IP 사업unit 유준 팀장은 “그동안 라그나로크 굿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많아 브랜드관을 준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IP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부가사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브랜드관 오픈과 함께 3월 6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하며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