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에서 화이트데이 케이크를 만들어요'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 SNG(소셜게임) '아쿠아스토리'에서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에메랄드 크랩', '하트 열기구 데코'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게이머들은 마카롱, 딸기, 초콜릿 등으로 케이크를 손쉽게 만들 수 있으며, 하트 모양의 등껍질과 풍선, 보석으로 장식한 집게발의 '에메랄드 크랩'과 동화풍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하트 열기구 데코' 등 화이트데이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선데이토즈는 3월의 정기 업데이트로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인 믹키를 소재로 한 ‘봄비 믹키’, ‘알비노 바다거북’ 등 수중 생물과 사탕화분, 하트 나무 등의 신규 장식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들 콘텐츠들은 봄을 테마로 제작되어 수조 꾸미기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황준영 팀장은 “이용자들의 탄탄한 소셜과 친목이 장점인 ‘아쿠아스토리’의 이번 업데이트가 수집, 육성은 물론 화이트데이와 봄 분위기를 공유하는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아쿠아스토리'에 이같은 다양한 게이머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7월20일에도 선데이토즈는 '아쿠아스토리'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수조 꾸미기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당시에 다양한 게이머들이 출품한 240점의 수조가 전시된 바 있다.
현재 '아쿠아스토리'에는 어류도감에 기초한 실물형과 가상의 어류 등 630여 종의 물고기와 40여 종의 수초 등을 수집, 육성할 수 있으며, 선데이토즈는 소셜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 등을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