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의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를 추가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카마실비아'는 여신 실비아의 축복을 받아 천혜의 자원을 간직하고 있는 엘프 종족의 고향이다. 이용자는 '카마실비아' 동북부 신규 지역 의뢰를 진행해 새로운 칭호와 지식 획득을 획득할 수 있다. 카마실비아 내 신규 지역은 업데이트를 통해 계속 확장할 계획이다.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업데이트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업데이트

'카마실비아' 지역 '수련의 제단'도 등장한다. 초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콘텐츠로 낮은 전투력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수련의 제단' 엘리언 영역에서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 은화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혼돈 영역, 혼돈의 축, 혼돈의 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마실비아’ 지역 오픈을 기념해 카마던 부엉이(6세대), 영지 조경물 3종 등이 담긴 ‘카마실비아의 선물’도 제공된다.

카마실비아 이미지
카마실비아 이미지

신규 지역 오픈과 함께 신규 토벌 우두머리 '나크 브뤼시카'를 새롭게 선보였다. 우두머리 제압해 지식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지식에 따라 방어력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봄 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3월 넷째 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화이트데이 '사탕 상점'과 ‘접속 유지 이벤트’를 3월 셋째 주 점검 전까지 연다.

카마실비아 이미지
카마실비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