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 개최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서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카스온라인’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은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은 이용자가 직접 강화 및 탐색 시스템, 좀비Z 레벨별 유용한 무기, 래더점프 기술 등 게임에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다.
모집 부문은 ▲신규·복귀 유저로서 ‘카스온라인’에 정착하기 ▲‘카스온라인’ 기술 ▲모드별 추천 무기·사용법 등 세 가지로, 이용자는 원하는 주제를 골라 최소 1분 이상의 영상을 만든 후 본인 SNS와 커뮤니티 내 전략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넥슨은 튜토리얼 영상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 넥슨캐시 100만 원, 최우수상 1명에게 넥슨캐시 50만 원, 우수상 1명에게 넥슨캐시 25만 원, 장려상 7명에게 넥슨캐시 5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5월 6일 발표한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좀비 시나리오 리그가 추가된 좀비 시범리그 시즌4를 5월 6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브론즈부터 마스터까지 6단계 승급 결과에 따라 리그 전용 아이템을 비롯해 ‘라이트닝 퓨리(15일)’, ‘사이킥 하모니움(15일)’, ‘훈련병 에리카(15일)’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 밖에 이달 25일까지 좀비Z, 좀비 라이즈, 좀비 히어로, 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특정 포인트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등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랜덤 무기 좀비 히어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새롭게 추가된 ‘보이드 어벤져’, ‘사이킥 하모니움’ 등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