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1주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1주년 이벤트 필드 2종을 추가했다. 이용자 간 전투가 가능한 PvP 필드 '광란의 실험실'에서는 상대 이용자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획득해 장신구 레전드 옵션 변경서, 7급 마법석 스페셜 상자, 1주년 기념 보드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PvE 필드인 '봄의 아셀칸'에서는 필드 보스를 사냥하고 1주년 케이크의 재료와 1주년 기념 보드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 '로시페아'와 '래셔드'도 연다. 신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일자별 미션 달성 시 14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로 지급하며 경험치도 400%가 증가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해졌다.
벨란고트 마법석 변환 시스템도 추가했다. 게이머는 사용하지 않는 벨란고트 마법석을 활용해 동일한 등급 내 다른 타입의 벨란고트 마법석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됐으며 성소, 검은 등대, 슈 등은 각각 100레벨, 108층, 5초월까지 확장됐다.
또한 분쟁 지역 내 강화 보스 출현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더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새 전용 던전 균열 시스템도 함께 추가했다. 요새 전용 균열 시스템은 특정 시간에 '숨겨진 요새 내부'에 소환된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 다른 길드가 점령한 요새 전용 던전으로 난입이 가능한 콘텐츠다. 프리시즌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먼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광란의 대축제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1회씩 최대 330회의 소울링커, 장신규, 슈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전설 7성 소울링커가 최초로 지급되는 '광나는 보드' 이벤트 등이 함께 열린다.
다음으로 오는 4월 13일까지 열리는 1주년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필드에서 획득한 재료를 활용해 영웅 6성 소울스타, 신성한 각성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별도 공지시까지 영웅 7성 소울스타를 획득할 수 있는 28일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