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에 전략이 가미된 보스전 투입..'손맛이 살아있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 신규 보스 미션 '로켓 보스'를 24일 선보였다.
퍼즐판에 등장하는 로켓 블록을 매칭해 보스를 공격하는 '로켓 보스' 미션은 게이머의 공격과 이에 맞서는 로켓 보스의 장애물 생성, 공격 회피 등 양자간의 퍼즐 전략이 돋보이는 콘텐츠다.
선데이토즈 측은 보스를 표적으로 날아가는 로켓의 비행과 타격 등을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해, 게이머들에게 퍼즐 전략에 맞는 손맛과 보는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등장한 로켓 보스는 2017년 4월 등장한 '번개 보스'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스 대전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켓 보스' 대전은 화려한 그래픽과 보스의 이동, 회피 등이 강화된 만큼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로켓 보스 미션은 블록 매칭과 공간 활용이라는 전략적인 플레이와 손맛을 전할 콘텐츠”라며 “봄을 테마로 구성한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함께 이색 재미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켓 보스 미션과 함께 '애니팡3'는 정기 업데이트로 유채꽃 애니가 등장하는 봄 테마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 20개를 선보이며 5천84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완성,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