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펼쳐지는 전격전!" ‘월탱 블리츠’, 우주 이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의 7.8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개척지 우주 공간을 선보인다고 금일(24일) 전했다.
4월 한 달간 게이머는 다양한 탐험을 위한 신규 전차들과 함께 핼러윈 특별 모드 ‘버닝 게임즈(Burning Games)’를 비롯 ‘중력 이상(Gravity Force)’ 모드, 배틀 패스 ‘적색 행성 작전(Operation Red Planet)’ 등 여러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우주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그 첫번째로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6단계 중형 전차 Cromwell B의 1:32 크기의 복제품 전차를 성층권으로 보낸 촬영본을 공개했다. 이 전차 모형은 초속 15m의 속도로 공중에 솟아올라 지구에서 24km 상공을 비행하고 성공적으로 착륙했다. 이를 기념하여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적색 행성 작전’이 4월한 달간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26일부터 4월 5일까지는 ‘Galaxy Riches’를 통해 크레딧, 장비, 프리미엄 계정 등 특정 자원으로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3월 31일부터 4월 4일까지 ‘버닝 게임즈’가 제공되고 4월 9일부터 16일까지 ‘Sheridan Rocket’ 이벤트로 고유한 ATGM 메커니즘을 가진 쉐리단 미사일 전차(Sheridan Missile tank)를 플레이할 수 있다.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는 반중력 물리학이 반영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중력 이상’ 모드가 제공된다.
워게이밍의 나탈리아 퍼쉬츠(Natallia Pershyts)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퍼블리싱 프로덕트 디렉터는 “4월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전통적인 우주의 달이다. 플레이어들이 지상의 한계를 벗어나 우주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