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잭’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잭’을 추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타투이스트이자 뒷세계 해결사라는 설정을 지닌 ‘잭’은 기존 프리스타일 시리즈에서도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캐릭터로, ‘3on3 프리스타일’에서는 블록 스킬과 스텝을 활용한 점프슛과 스크린 플레이, 픽앤롤, 픽앤팝 플레이에 강점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 3종도 추가된다. 첫 번째 신규 스킬인 ‘스크린 스핀무브’는 스크린 중 스핀무브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여 스크린 플레이를 극대화하는 기술이다. 아울러 ‘펌페이크 스핀 슛’은 피벗 상태에서 수비수를 등지고 점프슛을 시전하여 심리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핑거팁 블록’은 손끝으로 점프슛한 공을 건드려 리바운드가 가능한 상태가 되도록 만들뿐더러 슛 페이크에 속아도 다시 쫓아가 블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신규 캐릭터 ‘잭’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잭’을 일정 수준 이상 육성할 경우,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잭’ 전용 의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봄 시즌 배틀 패스에서는 럭셔리 테마의 한정 의상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