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점검 마친 ‘가디언 크로니클’, 정식 론칭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5일) 개발 관계사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 타워 디펜스(Multi-Tower Defense) ‘가디언 크로니클’의 그랜드 론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디언 크로니클’은 지난해 11월 캐나다, 호주 등 160여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 및 스팀 얼리 엑세스를 진행한 뒤 약 4개월 만에 정식 론칭 된다.

이 게임은 한 명의 마스터와 5종의 가디언으로 구성된 덱(Deck)을 활용해 밀려오는 몬스터에 맞서 타워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으로, 3D 캐주얼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실시간 멀티플레이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즌 업데이트가 진행될수록 지도가 추가되는 방식을 채택하여 가디언의 배치 방식과 몬스터의 진입 루트가 다른 다양한 전장에서 각 전장에 특화된 덱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3월 초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히어로 상자’와 ‘스카우트 티켓 5장’, ‘1만 골드’를 선물한다.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그랜드 론칭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그랜드 론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