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바엘’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바엘’을 추가 및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심연의 사도 소속 ‘바엘’은 적에게 관통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표식 : 실타래’ 효과를 부여하는 ‘심연의 꿈잡이’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던전 클리어 시 ‘바엘’과 ‘바엘 영혼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바엘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바엘’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바엘 영혼조각(200개)’을 얻을 수 있는 ‘바엘 성장 업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저녁 푸시를 통해 ‘노아/연희 영혼조각 1,000개 선택권’, ‘신화 정수(100개)’, ‘토파즈(100개)’ 등을 선물하는 ‘푸시 강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세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소환 상점 내 ‘바엘 영혼조각’ 획득 확률 및 획득량이 증가하는 ‘바엘 영혼 조각 획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영혼 전수 시 30퍼센트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바엘’의 신속한 성장을 지원한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바엘'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바엘'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