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런스, 정통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영웅의 귀환' 정식 출시

엔트런스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이하 DK모바일)을 오늘(29일) 정식 출시했다.

'DK모바일'은 2012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중인 스테디셀러 게임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으로, 사전 예약에 2백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면서 흥행 조짐을 보여왔다.

DK모바일 그랜드 오픈
DK모바일 그랜드 오픈

엔트런스는 이달 연속으로 진행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 테스트)'와 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과 게임성을 성공적으로 검증하며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왔으며, 정식 출시 전날인 28일 오후 7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또 29일 0시 25분에 △루안나 △레디세 △라덴 △엠틀란트 등 총 10개의 서버를 오픈하고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엔트런스의 신승훈 PD는 “대작 게임의 홍수 속에서 'DK온라인'이라는 훌륭한 IP와 함께 파부침주(破釜沈舟)의 심정으로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용자분들이 'DK모바일' 만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꾸준히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DK모바일'은 18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엔트런스 측은 'DK모바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강화 주문서 드랍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원스토어 30% 캐쉬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