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2:2 경쟁전 DUO모드' 선봬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2021 시즌 오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클럽원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2 경쟁전 DUO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경쟁전은 '1:1 경쟁전 SOLO'로 변경되며 두 대전모드는 각자 별도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경쟁전 DUO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MVP 달성 횟수에 따라 보석과 BIG5 구매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4월 21일까지 15일 동안 출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시즌오픈 특별출석'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경쟁전 DUO를 15회 플레이 할 시 특별 선물로 '프랜차이즈 교환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 및 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마구마구 리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