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2M,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내용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대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2M'이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티저(Teaser, 미리보기) 페이지를 오늘(3월31일) 오픈했다.
엔씨(NC)는 오는 4월 21일부터 '리니지2M'에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를 진행함에 따라, 첫번째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신규 시스템, 신화 등급 '아가시온', '안타라스' 레이드 등의 내용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또 엔씨(NC)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TJ's 쿠폰' 7종(장비 복구, 유료 장비 복구, 클래스, 아가시온, 클래스 카드 변경, 아가시온 카드 변경, 마스터)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이중에 '마스터'와 '유료 장비 복구'. '아가시온 카드 변경' 쿠폰은 '리니지2M' 출시 후 처음으로 마련한 'TJ's 쿠폰'으로 주목도가 높다.
'마스터' 쿠폰은 성공 확률이 이전 도전 횟수에 비례해 높아지는 새로운 콘셉트의 선물이며 '마스터' 쿠폰 사용 조건과 상세 혜택은 업데이트 후 확인 가능하다.
또 엔씨(NC)는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안타라스 원정대'를 오는 4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예약자는 업데이트 후 '영웅 클래스&아가시온 도전권', '안타라스 원정대 희귀 장비 상자', '아인하사드의 가호 60일',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성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NC)는 '리니지2M'에 4월 14일까지 ▲매일 접속 시 '아인사하드의 은총'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데일리 혜택: 아덴 왕국의 지원' ▲몬스터 사냥을 통해 모은 '안타라스의 흔적'을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안타라스의 흔적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와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