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1주년 맞아 31일 공식 방송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방송 'A3 TALK'는 금일 오후 9시 30분 A3: 스틸얼라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에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A3: 스틸얼라이브의 개발진 홍광민 총괄PD와 이용자들의 대변인인 송테일이 출연해 지난 1년간 서비스된 게임을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직접 설문을 통해 투표한 주요 의견도 또한 방송을 통해 같이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특별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우수한 설문을 작성해 준 40명을 추첨해 A3 1주년 순금카드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방송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방송 중 주어지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 1주년 기념 빛나는 상자, 1주년 기념 보드 티켓, 중급 강화 축복 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채팅창을 통해 소감을 남겨준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블루다이아 500개를 증정한다.

A3 1주년 방송
A3 1주년 방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