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하츠' 시리즈 PC 버전 출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만나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킹덤 하츠' 시리즈의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발표했다.
'킹덤 하츠' 시리즈는 스퀘어 에닉스와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유명한 작품이다. 스퀄 레온하트와 티더, 미키마우스와 구피 등 양사의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함께 모험을 펼치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에 에픽게임즈에 출시된 '킹덤 하츠' 시리즈는 '킹덤 하츠 HD 1.5+2.5 ReMIX', '킹덤 하츠 HD 2.8 파이널 챕터 프롤로그', '킹덤 하츠 3',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 등 총 4개 작품이다. 정통 시리즈와 외전격인 리듬액션 게임까지 모두 챙겼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4월 8일까지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스토어 이용자들은 '히트맨 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웨어울프: 디 아포칼립스',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프리미엄 에디션', '스노우런너' 등 수백 개의 게임 및 애드온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에는 BAFTA(영국 영화 텔레비전 예술 아카데미) 게임 어워드 2021에서 베스트 게임상을 포함해 4관왕에 오른 '하데스'를 비롯해 '스피릿페어러', '사이버펑크 2077', '라스트 캠프파이어', '에어본 킹덤' 등 각 부분 후보작에 선정된 주요 작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주 무료 게임은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가 선정돼 오는 4월 2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배포된다.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시'는 팜파이오니어가 개발한 횡스크롤 어드벤처 퍼즐 게임으로, 복고풍 픽셀아트와 감동적인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매력적인 이야기 구조를 가지고 있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