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전장의 시작" 에오스 레드, '크로스 월드' 점령전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크로스 월드 : 점령전’을 정식 오픈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2월 25일에 진행된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점령전’은 함께 공개된 신대륙 ‘크로노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크로스 월드 전투다.

블루포션게임즈는 크로스 월드의 안정성 검증을 위해 총 5회에 걸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수렴된 점령전 밸런스, 스코어 획득 방식, 진행 일시 등에 대한 많은 유저 의견을 반영하여 정식 오픈을 진행한다.

특히, 정식 점령전부터는 향후 공개될 신규 시스템인 ‘룬 시스템’의 재료를 점령전 보상으로 추가 제공하며, 기본 보상도 수량을 상향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정식 점령전 만의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봄 맞이 이벤트’가 지난 25일부터 진행되었다. 오는 4월 22일까지 이벤트 던전과 퀘스트 참여를 통해 누구나 특별히 준비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로스 월드 점령전 정식 오픈
크로스 월드 점령전 정식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