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샷온라인’, 서비스 17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금일(9일) 밝혔다. '샷온라인'은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국내를 비롯해 스포츠게임의 인기가 높은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에서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다.

먼저, ‘샷온라인’의 이벤트 웹 페이지에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 '캐릭터 성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SO 성장 티켓'을 이벤트 NPC에 제출하면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성장 티켓의 개수에 따라 캐릭터의 나이가 정해진다. 12개의 성장 티켓을 모아야 나이가 1살 올라가며, 특정한 나이에 도달할 때마다 각종 아이템이 포함된 ‘[17주년]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웹젠은 4월 14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여러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17주년] 생일 선물 상자'와 경험치 10% 추가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로, 오는 5월 6일까지 '샷온라인'에 연속해서 17일간 접속한 골드 플레티넘 회원은 '골드 플레티넘 15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지난 3월 2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해 '샷온라인'의 즐길 거리를 늘렸다. 시즌제 미션과 보상 등을 결합한 멤버십 시스템 '샷 패스'와 기존의 니어리스트를 개선한 '니어리스트 플러스 모드' 등 다수의 콘텐츠가 새로 추가됐다.

샷온라인 17주년 이벤트
샷온라인 17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