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 사전예약 돌입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소녀X헌터
소녀X헌터

'소녀X헌터'는 라이브 2D 일러스트와 연애 감성을 선사하는 교감 콘텐츠가 특징으로, 신화, 역사 속 미소녀 영웅들이 인류를 돕기 위해 포악한 거룡과 맞서는 세계관을 담아냈다. 미소녀 수집형 RPG에 방치형 요소까지 접목해 게이머가 여건에 따라 플레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도 특징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영웅들의 음성과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냥과 달의 신 '아르테미스', 원탁의 기사 '란슬롯', 강동이교 '대교&소교' 등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들이 강인한 미소녀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게임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홍보영상 4종을 홈페이지와 공식 채널에서 공개했다.

소녀X헌터 홍보모델 신재은
소녀X헌터 홍보모델 신재은

한국신스타임즈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SSR 캐릭터 '모차르트'와 수정 300개 등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사전예약 정보를 공유하면 모집권 5개를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소녀X헌터 캐릭터 장패드와 아이패드 AIR4 256G,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할 방침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