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에 특별한 보상 주는 3종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R2M'에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3종의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25일 공성전 콘텐츠 추가 이후 'R2M' 회원들이 보낸 지속적인 캐릭터 성장 기회 요청을 반영해 마련했다.

먼저, 4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2주간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0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번씩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일반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 각종 보상이 매일 다르게 지급되며, 10일차에는 '고급 매터리얼 확정 상자(이벤트)' 1개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던전 탐험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7개의 미션이 있으며, 미션을 수행할 경우, '변신 강화 매터리얼', '클래스 전용 매터리얼', 소모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탐험가의 훈장'이 추가로 주어진다. '탐험가의 훈장'은 5월 6일 정기점검 전까지 언데드 몬스터 대상으로 물리 명중력(근접/원거리) +2 상승, 치명타 공격력 +1이 상승하며 경험치 획득량과 골드 획득량이 10%씩 증가하는 효과를 캐릭터에 부여한다.

마지막으로 4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매일 20시에 게임에 접속하는 회원들에게 푸시 알림을 통해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상급 특수 매터리얼'과 '상급 매터리얼 상자', 희귀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과 로얄/명예/길드 코인 제공하며, 신규 서버 크로노스03, 04는 '시간의 모래, 골드'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4월 8일부터 신규 서버에서 진행된 100만 원 상당 320회 뽑기를 제공하는 버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버닝 이벤트는 'R2M' 회원들의 열띤 참여로 인해 이벤트 기간이 5월 6일 정기점검 전 까지로 연장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R2M
R2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