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스팀 PC 카페 신규 라인업 공개

플레이위드는 자사에서 운영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의 지난 4월 1주차에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고, 2주차 지원 PC방을 공개했다.

금주에 추가된 타이틀은 총 9종으로, 토탈워 사가:브리타니아의 왕좌 (Total War Saga: THRONES OF BRITANNIA 개발사 CREATIVE ASSEMBLY), 시티즈:스카이라인 (Cities: Skylines 개발사 Colossal Order Ltd), 슈퍼핫 (Superhot 개발사 SUPERHOT Team)의 3종이다.

토탈워 사가:브리타니아의 왕좌는 개발사인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간판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이다. 이 게임은 유명 시리즈 토탈워 사가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서기 878년 잉글랜드와 바이킹 등을 소재로, 한글 지원과 함께 전투 액션과 전략, 마을 묘사 등 세세한 면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시티즈:스카이라인은 심시티 제작진이 의기 투합해 개발한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심시티 시리즈와 비교 대두될 만큼 많은 해외의 인플루언서, 유저 들이 자신만의 도시를 만들어 선보이는 등 창의력 등을 발휘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

슈퍼핫은 독특한 설정의 1인칭 슈팅 게임이다. 유저가 움직이지 않으면 시간이 흘러가지 않는 설정을 바탕으로 상대방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전략적으로 행동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로써 현재 스팀 PC Café는 총 30여종의 게임 라인업이 공개되었으며, 정식 서비스 이전까지는 계속적으로 다양한 라인업이 추가된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사전 가맹 2주차에 참여한 PC방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여곳의 PC방을 공개하고 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현재 많은 PC방들이 스팀 PC 카페 사전 가맹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PC방 고객과 업주가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라인업 확장, 업주를 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스팀 PC 카페 신작 라인업
스팀 PC 카페 신작 라인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