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에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첫번째 마스터 던전 ‘고대의 섬’이 추가됐다. 마스터 던전은 ‘안타라스’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이용자들이 하나의 공간에서 협력하고 경쟁하는 콘텐츠다.
‘고대의 섬’은 ‘남부 맹독의 습지’, ‘동부 고대의 숲’, ‘서부 유적터’, ‘북부 동력보관소’, ‘쿠스토르의 제어실’ 등 지역으로 이뤄져 있다. ‘고대의 섬’ 중심부에 위치한 ‘쿠스토르의 제어실’에서는 거인 ‘쿠스토르’와 승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화 등급 ‘안타라스’ 등 신규 아가시온과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신성 부여’ 시스템도 선보였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1일부터 5월 26일까지 ‘데일리 혜택 : TJ’s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리니지2M에 접속하면 ‘TJ’s 쿠폰’ 7종(클래스, 장비 복구, 유료 장비 복구, 아가시온, 아가시온 카드 변경, 클래스 카드 변경, 마스터)을 순차적으로 선물한다.
4월 21일부터 5월 12일까지는 ‘황금빛 고대 성장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다이아 상점에서 ‘황금빛 고대 성장 상자’를 421 아데나로 구입해 사용하면 레벨에 따라 신탁서를 받을 수 있다. 신탁 완료 시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4월 21일부터 5월 4일까지는 안타라스 원정대의 보물상자, 버프 시스터즈 레아, 터져라 황금빛 왕대박, 위대한 단합, 혈명, 고대 신탁 의뢰, 고대의 증표, 네크로폴리스의 비밀 등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사전업데이트 예약자에게는 ‘영웅 클래스&아가시온 도전권’, ‘안타라스 원정대 희귀 장비 상자’, ‘아인하사드의 가호 60일’,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성수’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