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기념작 '테일즈오브어라이즈', 9월 9일 발매 확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의 발매일을 금일(23일) 발표했다
첫 작품 발매 25주년을 기념하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번 작품은 시리즈의 전통을 계승하고 멀티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이 게임은 친숙한 일러스트풍 판타지 표현을 최신 플랫폼의 성능을 살리면서, 그림 같은 그래픽과 캐릭터 표현을 독자적인 '애트모스 셰이더'를 통해 구현했으며, 액션의 손맛을 강화하여 협동 전투의 상쾌함을 추구한 배틀 시스템, 페이셜 CG를 기반으로 깊있는 캐릭터 드라마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분단과 지배가 만연한 2개의 별을 무대로 하여 자유를 찾아 봉기하는 주인공들의 갈등과 성장을 통해, 자유가 가진 의미를 찾는 여정을 만끽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발매일 결정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프로듀서를 맡은 토미자와 씨와 아트 디렉터를 맡은 이와모토 씨가 '계승과 진화'에 대한 생각을 이야기하는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개발자 메시지 등 신규 영상 다섯 편을 함께 공개한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한국어판)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2021년 9월 9일, STEAM® 버전으로 9월 10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