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서비스 1주년 기념 펜아트 이벤트 연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3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신규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팬아트 이벤트를 예고했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페이트코어 ‘엘 도라도-사브리나’를 추가했다. 이는 평행세계관에서 아이돌(IDOL)로 데뷔한 ‘사브리나’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전용 무기 ‘엘 무에르토’와 함께 4월 29일까지 획득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약 2주간 라인게임즈 FLOOR에 팬아트 페이지를 오픈, 해당 페이지에서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축하하는 팬아트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10명)으로 선정된 유저에게 ‘5,000제스’와 ‘국가 영입 티켓 30’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상(20명)에게는 ‘2,000제스’와 ‘국가 영입 티켓 10장’을 지급하고 전체 참여 유저에게도 ‘700제스’를 선물한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한 게임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글로벌 서비스 1주년 기념 팬아트 응모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