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 500명 뽑는다..경력 게임 개발자 대규모 공개 채용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역량 있는 게임 개발자를 채용하기 위한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3일(월)부터 시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되며, 모집 직군은 게임 개발 부문이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 법인으로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오늘(5월 3일)부터 31일까지를 집중 채용 기간으로 잡고,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도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외에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을 개설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통해 역량 있는 개발자 모집은 계속된다.
또 5월에는 문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의 모집도 시작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경력 공채 홍보채널 및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전세계 10억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 MMORPG '로스트아크', 글로벌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 등 탄탄한 게임 IP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 체계적인 복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어린이집 '스마일토리',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챌린저스 리그' 등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