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삼계탕의 만남. 크래프톤과 하림, 삼뚝이닭 출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는 자사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을 위해 하람, 제삼기획과 손잡고 삼계탕 패키지 '삼뚝이닭'을 선보인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삼뚝이닭은 배틀그라운드를 대표하는 ‘삼뚝(3레벨 헬멧)’을 컨셉으로, 하림의 삼계탕 가정간편식(HMR) 한마리 제품 2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고가 박힌 한정판 뚝배기 1개로 구성된 패키지다. 구성품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대표 아이콘 중 하나인 ‘파밍 박스’ 모양의 패키지에 담겨, 많은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삼뚝이닭은 21일 오후 7시부터 배민쇼핑라이브에서 29,500원에 만나볼 수 있고, 1,000개 한정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감한 미니 꼬꼬 버스’ 차량 스킨(영구제)과 치킨메달 12개 쿠폰을 특별 증정한다.

배민쇼핑라이브에는 인기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쇼호스트 이솔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밥굽남 특유의 가마솥 요리 방식으로 삼계탕 먹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 치킨, 밥굽남 사인이 들어간 삼뚝이닭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배민쇼핑라이브 혹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배민쇼핑라이브 삼뚝이닭 특별방송
배민쇼핑라이브 삼뚝이닭 특별방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