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NBA 2K21' 무료...4주간 엄선작 지급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NBA 2K21'를 시작으로 4주간 엄선작을 지급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에서 선정한 다양한 장르의 명작 게임을 4주간 매주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며, 인기 게임들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1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한 에픽 상품권과 '포트나이트' PC 한정 혜택 등도 제공한다.
4주간 진행되는 명작 게임 무료 제공의 첫 번째 주인공은 'NBA 2K21'이 선정됐다. NBA의 모든 것을 게임으로 풀어낸 'NBA 2K21'은 마이 팀, 마이 커리어 그리고 가상의 농구계 일상생활을 살아 볼 수 있는 새로워진 네이버후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NBA 2K21'에 이은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8일에 공개된다.
이번 세일을 통해서는 '데스 스트랜딩'(60%), '갓폴 스탠다드 에디션'(34%), '킹덤 하츠 3'과 '킹덤 하츠 HD 1.5+2.5 ReMIX'(33%),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25%), '사이버펑크 2077'(20%) 등 대작 게임에서부터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75%까지 할인 판매된다. 이외에도, '오드월드: 소울스톰'(20%)이 최초로 할인 판매되며, '보더랜드 3'(67%), 'GTA 5: 프리미엄 에디션'(45%),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30%), '아웃라이더'(25%)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제공된다.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 15,000원 이상인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사용할 때마다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다시 지급돼 다른 게임을 구매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픽 메가 세일'을 기념해 새로운 '포트나이트' 무료 팩인 '스트리트 섀도우 도전 팩'이 PC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PC를 통해 '포트나이트'에 접속해 아이템 상점에서 무료 팩을 받은 후 도전을 완료하면 루비 섀도우즈 의상, 블랫아웃 백 등 장신구, 섀도우 슬라이서 곡괭이, 스카이 섀도우 글라이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무료 명작 게임들과 '에픽 메가 세일'에 보내주신 엄청난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올해는 다양한 명작 게임들의 가격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하고, '포트나이트' PC 한정 혜택까지 드리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4주간의 엄선된 무료 명작 게임의 그 첫 번째로, 스포츠 게임 장르 최고 수준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NBA 2K21'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다음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