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글로리', 3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치킨 쿠폰' 투하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글로리'의 3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 2탄을 오늘(5월 21일)부터 진행한다.
'글로리'는 지난 2018년 2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유엘유게임즈의 스태디 셀러로 자리잡으며 인지도를 쌓아온 게임. 유엘유게임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고 3년 동안 글로리를 아껴 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1차로 유엘유게임즈는 지난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선물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후 12시에 게이머들에게 절살 도끼, 귀속 다이아 등 각종 아이템을 증정한 바 있다.
또 2차로 오늘부터 5월 27일까지는 투력 랭킹 기준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승승장구의 달인 이벤트를 비롯하여 글로리 공로상 시상, 글로리여 영원하라 이벤트를 준비하여, 게이머들에게 스마트폰, 트로피, 치킨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엘유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글로리를 사랑해주신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하고 있다. 향후에도 꾸준히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글로리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3주년 이벤트 2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