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원하는 직업으로 변신하는 '위상전환'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에 새로운 연대기 제6장 전운(戰雲)의 핵심 콘텐츠 ‘위상전환’을 금일(26일) 업데이트했다.

위상전환은 기존 캐릭터의 레벨, 체질, 내공 등 성장치를 유지한 채 다른 직업으로 변경하는 시스템이다. 무기 및 방어구와 스킬은 별도로 마련해야 한다. 이용자들은 50레벨 이상, 필요 재화 등 요구 조건을 충족하면 새로운 위상으로 전환 가능하다.

이번 위상전환 추가로 게이머들은 오는 6월 2일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직업 석궁사를 비롯해 전사, 술사, 무사, 도사 최대 5개 직업을 전환해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정 횟수 이상 소환 시도에서 영웅 등급 아이템을 획득하지 못하면 영웅 등급 아이템 소환을 보장하는 '신룡의 약속'도 등장했다.

소환 시 고급과 희귀 등급 아이템을 획득하면 아이템 1개당 1 약속 포인트가 충전된다. 소환 종류별로 쌓을 수 있고, 일정 포인트에 도달하면 영웅 등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단, 일정 횟수를 채우기 전에 영웅 등급 아이템을 얻으면 신룡의 약속 포인트는 초기화된다.

미르4 위상전환
미르4 위상전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