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트릭스터M' 매출 3위 장기화 예고..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이 자사의 모바일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에 첫 번째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 현재 '리니지M'과 '리니지2M'에 이어 매출 3위 위치를 공고히 할 목적인 것으로 풀이된다.
'트릭스터M' 게이머들은 오늘(26일)부터 '에피소드 챕터1: 16개의 기억, 수호자'를 플레이할 수 있다. 퀘스트를 진행하며 '트릭스터M'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고 완료 시 '알테오 제국의 수호자 16인'에 대한 단서를 얻게 된다.
또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첫 번째 에피소드 추가 기념 이벤트를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포푸리의 비밀을 푸러드리리!'는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 챕터1'을 완료하면 보상(상급 패션/펫 소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게이머가 퀘스트를 진행하며 '페리도트의 근원 봉인지'의 '비밀 계단'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추가 보상(상급 패션 소환)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NC)는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 구성원 5명과 지정된 지역(블루밍코라, 웁스 부두 등)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컴퍼니 인연의 시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리면 모든 컴퍼니 구성원이 '컴퍼니 코인' 10,000개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