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에프엔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출시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SSR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SSR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과 더불어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이용자 설문조사에서 선정된 영웅과 페스티벌 영웅 4종을 이번 업데이트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규 메인스토리인 18챕터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이벤트 보스전 '마수 크록쉘'도 선 보인다. 보스전은 게임 내 처음으로 2개의 팀을 사용해서 공략하는 태그매치 형태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보스전을 완료하고 교환소에서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 무적의 화신 "더 원" 에스카노르,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 등 페스티벌 영웅의 뷰티 코스튬 3종을 획득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2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이용자들은 오는 6월 24일까지 출석만 해도 영웅 스페셜 획득을 110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완료할 시 SSR 불사의 귀환자 연옥 반을 획득할 수 있는 앙케이트 페스티벌 영웅획득 10회권을 제공한다.
다양한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빙고 숫자를 모아 빙고를 완성할 수 있는 2주년 페스티벌 빙고 이벤트도 오는 6월 10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실상분신 로스트베인 멜리오다스, 성전의 전사 여신족 엘리자베스, 성장의 증거 작은 날개 킹 등 페스티벌 여웅들의 뷰티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