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원신' 신규 캐릭터와 코스튬 업데이트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에 1.6 업데이트 '여름! 섬? 모험!'을 오는 6월 9일 업데이트한다고 28이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나즈마' 지역 태생인 신규 캐릭터 '카즈하'와 진과 바바라의 최초 코스튬 의상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시즌에서 플레이어는 클레의 친구 도도코를 납치하겠다고 위협하는 '도도 대마왕'의 편지를 받은 클레를 돕기 위해 파도 배를 이용, 바다 너머 펼쳐진 군도에 숨어 있는 도도 왕국을 찾아가야 한다.
도도 왕국을 찾는 여정에서 바람과 얼음 원소를 가진 '꼭두각시 검귀'와의 싸움을 포함한 다양한 도전을 맞이하게 되며 자원과 신규 4성 법구 도도코 이야기집을 강화할 수 있는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카즈하'는 바람 원소의 한손검을 다루며, 물, 불, 얼음, 번개 등 원소와 결합하면 반응하는 원소 피해를 추가로 입힐 수 있다. 동시에 돌파 특성을 발동하면 팀 동료들의 원소 피해 보너스에 버프를 더할 수 있다.
'카즈하'는 신규 메인 스토리 마신 임무에서 '북두'와 그녀의 남십자 함대와 함께 여행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고향인 이나즈마에 가는 방법에 대한 단서를 얻게 된다.
아울러 코스튭 의상 중 진의 바닷바람의 꿈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바바라의 빛나는 협주는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속세의 주전자'에 유저가 보유한 캐릭터를 머물도록 초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주전자 안에 머무르는 캐릭터들은 선계 선력 등급에 따라 호감도 경험치를 지속적으로 얻게 된다.
'원신'의 1.6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