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영웅 및 재화 시스템 개편으로 성장 난이도 개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RPG 그랜드체이스의 여웅 성장 및 재화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영웅 성장 단계 중 강화를 제거한 기능을 추가해 ‘체이서’ 및 ‘영혼 각인’ 개방 시기가 앞당겨졌다. 동시에 전승 기능이 제거되는 대신 영웅 성장 단계별로 핵심 재화가 분리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또한, 핵심 주화를 콘텐츠에서 직관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해 콘텐츠 플레이와 동시에 영웅 성장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였다.

‘그랜드체이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퀘스트 초기화 및 보상 변경, 월드5~9 미션 초기화가 진행돼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핫타임 효과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변경하는 등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그랜드 체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2주간 출석과 미션을 통해 개편된 성장 재화와 ‘SS 5성 영웅 소환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린’과 ‘루퍼스’의 영혼 각인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영혼 각인 이벤트를 통해 ‘영혼의 정수’와 ‘각성 큐브’ 보상을 증정한다.

그랜드체이스
그랜드체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