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PvP 쟁탄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쟁탈전'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쟁탈전'은 팀 대항으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로, 5명의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다른 팀과 싸우는 팀 대전 콘텐츠다. 이번에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7시에 프리시즌을 진행한다. 맵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고 쟁탈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먼저 채우는 쪽이 승리하게 되며 쟁탈전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질풍의 씨앗'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도 추가됐다. 소울러너는 레벨업과 초월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배치 시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소울러너는 '질풍의 씨앗'과 '질풍의 열매'를 사용해 소환할 수 있다.
오는 7월 22일까지 열리는 길드 아지트 보스 소환 이벤트도 눈에 띈다.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이 길드 아지트 내 특정 보스를 일 1회 소환할 수 있으며, 보스 처치 시 길드 자금, 길드 랭킹 포인트, 길드 경험치를 비롯해 200레벨 세트 무기 및 방어구, 고대 장신구, 상급 티어4 보스 옵션 변경석 등 다양한 개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7월 22일까지 필드와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바캉스 아이템을 모아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및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교환소'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보드를 오픈하고 질풍의 씨앗, 소울링커 각성 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소울러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러너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고 블루다이아와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나의 소울러너 메이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