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스토리즈2', 특별판 & 아미보 예약 판매 실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RPG 게임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과 아미보 3종의 예약판매를 오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는 몬스터와 인연을 맺고 키워 공존하는 '라이더'가 되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RPG 스타일의 작품이다. 게이머는 모든 리오레우스가 어딘가로 날아가 버린 세계에서, 위대한 라이더 '레드'의 피를 받은 주인공과 알을 부탁받은 용인족 소녀의 운명적인 만남 속에 라이더와 인연을 맺는 몬스터들 그리고 '파멸의 날개'를 둘러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닌텐도 스위치패키지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예약특전 및 초회특전이 제공되며,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저장 데이터를 본 게임에 연동할 경우, 신규 장비 '카무라장비'를 입수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 소프트웨어와 오리지널 굿즈 3종을 특제 박스에 동봉한 한정수량 특별판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오리지널 굿즈 세트도 함께 판매되며, 게임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피규어인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아미보 3종의 예약판매도 동시에 시작된다. 또한 1일 1회, 여러가지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츠키노 점’을 볼 수도 있다.
이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 및 아미보 3종의 예약판매는 오는 6월 25일부터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를 비롯해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25일부터 본 제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무료 체험판이 배포될 예정이다. 체험판에서는 게임 초반을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에 이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해당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가 있으면 '몬스터헌터 라이즈'에서 '인연의 호석'을 입수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7월 9일이며, 게임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