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동남아시아 지역 애플 매출 1위 달성
그라비티가 지난 6월 18일에 동남아시아 9개 지역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이 출시 첫날부터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지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그라비티와 더 드림이 공동 개발한 3D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로, 지난 2020년에 먼저 론칭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마켓 최고 매출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여기에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사전예약에만 300만 명 이상이 등록하며 기대를 모으더니, 론칭 직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지역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론칭 후 5일간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그라비티 사업총괄 김진환 이사는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주시기 바란다. 앞으로 게이머분들과 밀접하게 소통하며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의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각국의 게이머들이 자국의 랜드마크를 '조명'하는 임무를 완수하면 15k 크리스털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Landmark Lighting' 이벤트, 경기력에 따라 MVP 또는 미니 보스 싸움에서 점수를 획득하여 특별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King of MVP' 이벤트, 매일 임무 완수 시 보상이 지급되는 'Glory Pass'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특별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만 기간 한정으로 'Plai Kaew 코끼리 탈것, Kinnaree 왕관, Nusantara 가면' 등 총 3가지 귀여운 테마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