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라붐’ 신규 업데이트 홍보 영상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 15주년 기념 ‘라붐’ 업데이트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을 공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액토즈는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라붐’에 앞서 다양한 예능에서 활동 중인 예능인 하하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크리에이터 쏘대장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파티장에서 즐거운 음악에 춤을 추고 있는 사람들 사이를 뚫고 나와 지루한 표정으로 컴퓨터 책상에 앉은 쏘대장에게 ‘나태일’이라는 사원증을 착용한 하하가 ‘라테일’의 대표 OST인 ‘May be Happy’가 흘러나오는 헤드폰을 씌워주며, 첫사랑을 소재로한 유명 영화 ‘라붐’을 연상케한다.
이어 게이머에게 첫사랑처럼 다가왔던 ‘라테일’이 더 새롭게 다가온다는 내용과 업데이트 관련 영상으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며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은 이번 업데이트의 타이틀 ‘라붐’, 영상에 출연하는 ‘나태일’ 등 언어유희를 활용한 재미를 선사한다.
하하와 쏘대장이 출연한 ‘라붐’ 업데이트 홍보 영상 ‘사전예약 편’은 라테일의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오는 7월부터 신규 홍보영상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