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서비스 1주년 기념 대형 이벤트 개최
그라비티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혜택을 증정하는 '라그 오리진 1주년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라비티는 먼저 7월 7일부터 8월 7일까지 ▲ 생일 모자를 쓴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문자 아이템과 케이크를 모아 신규 외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몬스터 대작전 · 글자 수집’' 이벤트, ▲ 같은 기간 생크림 폭탄을 서로에게 터트리는 '생크림 페스티벌' 이벤트, ▲ '1주년 기억 다시 보기' 이벤트, ▲ '1주년 축제 유저 복귀' 이벤트, ▲ '행운의 나무' 이벤트, ▲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특히 그라비티는 명품 가방을 경품으로 내놓는 한편, 2020 오리진 연말 시상식에서 VIP 이상에 당첨된 모험가들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거나 '헤이즈와 오리진' 영상이 10만 조회수를 넘으면 공용 쿠폰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보상과 선물로 1주년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1년이 흘렀다. 1년 동안 게이머분들께서 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로딩 화면에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적용했으며, 대형 1주년 기념 케이크를 프론테라 분수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라그나로크 오리진' 개발자들의 모습을 허수아비로 디자인했으며 실제 담당자들의 이니셜을 허수아비 네이밍으로 활용,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그라비티는 7월 6일,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당기는 방송’을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 1주년 기념 외형, 탈 컷 등의 콘텐츠와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