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PK전투에 특화된 신작 '트로이', 공개 테스트 돌입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로이'의 출시를 앞두고 공개 테스트(OBT)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늘(7월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게이머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유엘유 게임즈의 신작 트로이
유엘유 게임즈의 신작 트로이

'트로이'는 기존 MMORPG 게임과 다르게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를 지닌 다크 MMORPG로 빠르고 손쉬운 플레이, 실감 나는 PK 전투가 강점인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자동전투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도 끊임없이 재화를 축적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으며, 캐릭터를 키워 무궁무진한 보스 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여 유엘유게임즈는 '트로이'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설문 조사 이벤트, 찾아라 나만의 버그 이벤트 외에 7일 럭셔리 보상 이벤트, 7일 성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하여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트로이'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