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M'과 교촌, '로스트아크'와 맘스터치..게임업계 '치킨 삼매경'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와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치킨업계와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운 여름, 게임도 즐기고 치킨도 즐기자는 컨셉이다.
먼저 엔씨(NC)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트릭스터M'에 '또왔(은)단닭' 이벤트를 오늘(7월 14일)부터 시작했다.
'또왔(은)단닭'은 '트릭스터M'의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게이머들은 오는 28일까지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할 수 있다.
응모권을 많이 획득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1주차(14일~21일)에는 '고려은단 응모권', 2주차(21일~28일) '교촌치킨 응모권'을 각각 발굴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RPG도 자사의 PC MMORPG '로스트아크'의 여름 시즌 오픈 기념으로 맘스터치와 손잡고 '모코코 맘스세트'를 출시했다.
'모코코맘스세트'는 로스트아크의 대표 캐릭터인 '모코코'가 그려진 패키지로, 싸이순살 또는 블랙쏘이치킨, 시그니처 버거 ‘싸이버거’, 콜라 1잔, 게임 쿠폰 등으로 구성된다. 정상가 보다 1500원 이상 저렴하게 판매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양사는 모든 모코코맘스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쏘이치킨과 콜라 500㎖ 1병 40% 할인 쿠폰'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 등이 지급되며, 수익금 중 일부는 희망친구기아대책을 통해 결식 가정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