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피파 22' 신규 유니폼 ‘Korean Tiger Kit’ 공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는 EA 스포츠의 스포츠 게임 ‘FIFA 22’의 새로운 유니폼인 ‘Korean Tiger Kit’ 업데이트를 오는 12일(한국시간) 공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트릿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Goalstudio)와 협업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오는 2022년 ‘흑호랑이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EA는 'FIFA 22'를 통해 대한민국의 문화와 멋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협업을 통해 새로운 Kit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키트는 호랑이를 형상화해 골스튜디오만의 디테일이 반영돼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유니폼은 거친 패턴과 강렬한 컬러 사용으로 강한 리더십과 열정을 상징하는 흑호랑이의 기세를 잘 표현해냈다.

새로운 유니폼은 골스튜디오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을 통해 실물 져지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FIFA 22'의 이용자의 경우 챌린지 요건에 따라 선수 아이템을 사용하여 고유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제출하는 'FIFA 22'의 스쿼드 구성 챌린지(SBC)를 통해 기간 한정으로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EA는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와 함께 2022년 1월 ‘PlayStation컵 FIFA 22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너먼트는 PS5와 PS4 중 하나의 카테고리를 선택해 각 플랫폼 리그별로 32명 등록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자 등록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코리안 타이거 키트
코리안 타이거 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